150314 세바퀴 – 박슬기 Touch My Body댄스
14일 방송된 MBC 세바퀴는 육중완, 엠버, 허경환, 김나영, 뮤지, 김태현, 지상렬, 박슬기, 홍석천, 김영철, 서장훈이 출연해 개인기와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최대 히어로는 누가 뭐래도 박슬기이다. 엉뚱한 질문과 댄스 하나로 촬영장을 초토화 시켜버릴 수 있는 능력을 지닌 그이기 때문이다. 박슬기는 씨스타의 Touch My Body댄스를 춰 시청자 및 출연자들에게 완전 빅 재미를 선사했다.
출연자 중 비호감 투표에서 11명 중 무려 4표를 획득한 어마무시한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김영철 당첨.. 김나영, 허경환, 김태현, 서장훈이 친절하게 영철이를 뽑아주시겠다.
친구퀴즈 –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어느 순간 사라진 비운의 스타에게 드리는 문제. 홍석천, 김영철, 김나영, 박슬기, 허경환 5명의 출연자 중 TV프로그램 중도하차 경험이 많은 순서대로 나열하란다.ㅋㅋㅋ.. 무려 중도하차 개수만 10개이다.(알려진것만... 풉~~~) 대상은 김나영 되시겠다.. 패션을 좋아하는 그녀..
허경환의 해피투게더 출연당시 이야기를 하던 도중 갑자기 김구라가 끼어든다. 다짜고짜 “ 사실 거기 재석이 옆이 힘들어요” 라고 말해 주위를 긴장하게 만들어주신다.ㅋ.. 김영철과 김나영이 쉽고, 잘받아준다고 이야기 하자 김구라는 “아냐~아냐”를 외친다.. 김구라 본인 옆에서는 말하기 쉽다고 자화자찬이다.ㅎㅎ
흉내내기 개인기 퀴즈에서 이날 하이라이트가 나온다.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부터 시작한다. 하지만 그의 춤은 ‘24cm가 모자라’가 되어버린다. 이어진 그의 댄스는 박슬기의 씨스타의 Touch My Body 댄스... 이날 박슬기 댄스는 세바퀴의 최고 하이라이트 장면이였다.
박슬기 Touch My Body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박슬기의 댄스 움짤이 나옵니다..)
[사진출처 : MBC 세바퀴 방송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