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업데이트 안한 윈도우 8.1은 5월부터 지원 중단

아래 내용은 보드나라 기사내용이다.

 

MS(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8.1의 지원을 오는 2014년 5월부터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 종료 결정은 지난 4월 8일 배포를 시작한 윈도우 8.1 업데이트(KB2919355)를 적용하지 않은 시스템에 한한 것으로, 윈도우 8.1 업데이트를 적용한 시스템은 5월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보안 패치를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정책 대상은 윈도우 8.1을 비롯해 윈도우 8.1 RT, 윈도우 서버 2012 R2 버전에 적용되며, MS는 향후 서비스와 지원을 지난 4월 9일 배포된 윈도우 8.1 업데이트에 기준을 두고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윈도우 8.1 업데이트는 얼마 전 윈도우 개발자 회의(Build 2014)에서 공개된 것과 같이 윈도우 시작 화면과 데스크탑 모드, 윈도우 스토어 앱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PC 사용자들에게 익숙하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으로, 윈도우 8.1 업데이트로 기대를 모았던 윈도우 시작 버튼의 부활은 다음 업데이트 일정으로 연기된 상태다.



이상호 기자 / ghostlee@bodnara.co.kr


[관련기사]

미니 태블릿 4종 비교,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vs 넥서스7 vs 테그라 노트7 vs 아이코니아 W4
한지붕 두 가족, 윈도우에서 안드로이드 돌리는 블루스택의 정체는?
이제는 완연한 세대 교체의 시기, 윈도우 XP vs 최신 OS
시스템 다운의 주범인 공포의 '블루스크린', 한방에 해결해 볼까?
윈도우 XP vs 윈도우 7 vs 윈도우 8.1, SSD 지원과 성능 차이 있나?
Creative Commons License 보드나라의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원본 배포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넥스젠리서치(주) 보드나라 원본 배포처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