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공항 주차료 국제선 이용객 면제

category 대구지역 2014. 3. 19. 11:45
반응형

대구공항 주차료 국제선 이용객 면제

- 국제선 출발·도착(왕복) 항공기 이용 승객, 최대 4일간 -

대구시(시장 김범일)와 한국공항공사 대구지사에서는 대구국제공항의 국제선 항공 수요창출과 이용객의 편의 지원을 위해 3월 20일부터 국제선 이용객에 대한 주차료를 최대 4일간 면제한다.

< 대구국제공항 이용객 주차료 면제 - 최대 4일간 >

  - 대구공항 국제선 출발·도착(왕복) 항공기 이용 승객

    (국제선 출발·도착 탑승권을 모두 소지하고 있는 경우)

  - 4일간(96시간) 무료, 자가용 승객 기준 일일 1만 원 / 최대 4일간 4만 원

    (대구시 교통국, 한국공항공사 대구지사가 50%씩 지원)

   ※ 주차장 이용 안내소에 국제선 출발·도착 탑승권 2매, 신분증, 주차카드 제시

○ 대구시와 한국공항공사 대구지사는 최근 저비용 항공사 대구 취항 등 공항 활성화의 호기를 맞아 대구국제공항의 국제선 수요 진작 및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오는 3월 20일부터 주차료 면제를 실시한다.

○ 주차료 면제 대상은 국제선 출발·도착 탑승권을 모두 소지한 경우이며, 최대 4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가용 승객 기준으로 일일 1만 원 최대 4일간 4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비용은 대구시와 한국공항공사 대구지사가 50%씩 분담하게 된다.

○ 대구시 권오춘 교통국장은 “2010년부터 시행한 이 제도는 그간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더욱이 올해는 저비용 항공사인 티웨이·제주항공도 대구 취항을 준비하고 있어, 동 제도가 이들의 국제선 신설에도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현재 대구공항 주차요금은 아래와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