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LG 유플러스(U+)인터넷, 전화, TV G 설치

그 동안 사용한 LG인터넷, 전화가 3년 약정만료가 되어 타사로 변경하려다 사은품과 할인을 받고 계속 사용하기로 하고, 케이블TV를 시청하던 것을 LG TV G로 변경하기로 하였다.

고객센터 직원과 상담하며 기존 전화 케이블 설치시 어설프게 설치(케이블이 짧았던 모양인지 케이블을 재설치 하긴 싫고, 벽면 한 가운데 부분에 커넥터 같은것을 이용하여 케이블을 설치한 이후 검정색 테이프를 이용하여 대충 감아서 마무리 한 모습... 안 보이는 부분도 아니고, 벽면 한 가운데 부분에 검정색 테이트가 보여 컴 사용할 때 마다 보기 싫었지만... 3년 동안 이대로 사용) 

그 동안 보기에 상당히 좋지 않았다고 말하며, TV G 설치시 그동안 보기 싫었던 케이블 재설치를 요청하자. 상담원이 그렇게 하겠다고 하였다.


 LG 유플러스 TV G 설치

LG유플러스 고객센터(101번) 상담원과 통화 이후 다음 날 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설치를 하고 갔다. TV옆엔 LG 유플러스 TV G  셋톱박스가 설치되어 있다.(채널 변경시 좀 느린 느낌, 유튜브에서 영상을 바로 볼 수 있어서 편리) 설치된 TV G를 대충 확인하고 난 이후 설명서를 읽어보고 고객센터에 요청한 케이블 재설치 확인을 하려 작은방으로 갔다.


 LG 인터넷, TV, 전화 설치기사의 케이블설치 수준

고객센터에 요청한 기존 전화선 재설치는 이전 상태 그대로이다. 하지만 기존 전화선이 문제가 아니다. 더 센 녀석이 나타났다. UTP케이블이 문에 눌려 찍혀 당장이라도 끊어질것처럼 처참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다. 보는 순간 황당함이... (와이프에게 이걸 보고 있었냐고 물어보자 당연히 설치기사에게 케이블이 찍힌다고 말했다고 한다. 하지만, 설치기사는 '문제가 되면 다음에 다시 설치하면 된다'고 말하였다고 한다.) 아울러 케이블 정리를 대충해 PC옆에 케이블이 아무렇게 나뒹굴고 있다. 이건 뭐......... 하~~~~~~~ 말이 나오지 않을 지경이다. 이 정도 수준이 국내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LG유플러스의 인터넷 설치 수준인건가?


 LG유플러스 인터넷설치 기사의 능력?

LG유플러스 인터넷, 전화, TV 설치하는 수준이 이 정도인가요? 물론 모든 기사님들이 그렇진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본인 집이라면 케이블을 절대로 이렇게 설치 하진 않았을 겁니다. 많은거 바라지 않습니다. 친절한거?.. 자세한 설명?... 이런거 필요치 않습니다. 최소한 사용상 문제가 없고, 미관상 보기 싫지 않을 정도 만큼의 깔끔한 마무리 정도는 해주셔야죠... 

반응형